바로 픽업은 소비자가 앱으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·결제한 뒤 매장에서는 대기 없이 바로 제품만 수령하는 서비스다.
파리바게뜨는 "매장 내 머무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어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이용이 확산한 것으로 보인다"고 분석했다.
제품별로 보면 식빵, 포카치아, 샌드위치, 가정간편식(HMR) 등 식사 대용 제품의 픽업 구매가 늘었다.
이들 제품군은 픽업 서비스 이용이 전월보다 30% 이상 늘었다.
한편, 비대면 트렌드와 맞물려 아예 빵을 집으로 배달해 먹는 '파바 딜리버리'의 이달 주문량도 전월보다 50% 이상 증가했다.
/연합뉴스
ⓒ 한경닷컴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August 27, 2020 at 07:35AM
https://ift.tt/3hxDgUt
빵도 비대면으로 주문…파리바게뜨 '바로 픽업' 이용 30%↑ - 한국경제
https://ift.tt/2YtCdgj
No comments: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