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]
'전현무의 그녀'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가 '온앤오프'에 출연한다.
10일 방송하는 tvN ‘온앤오프’에서는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가 프리랜서로 전향 후 좋아하는 일을 즐기는 OFF의 모습을 공개한다.
이날 방송에서 이혜성은 빵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드러내는 '빵순이'의 면모를 보인다. 이혜성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서둘러 빵 투어를 떠나며 하루를 시작한다.
빵을 한가득 구입한 뒤 차로 돌아온 이혜성은 그 자리에서 바로 빵을 폭풍 흡입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. 뿐만 아니라 이혜성은 갓 나온 빵을 먹고 싶어 시작했다는 베이킹 수업을 통해 엄청난 양의 빵을 만들고, 그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역대급 ‘빵덕후’라며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.
집에 돌아온 이혜성은 앞으로의 ON을 대비하기 위해 영어 공부를 시작한다. 이혜성은 “나중에 해외에서 요식업을 하는 게 꿈”이라며 현재까지 영어 공부를 하는 이유를 밝히기도.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놓치지 않고 명문대에 진학한 이혜성의 특별한 영어 공부 비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또한 이혜성은 하루 종일 섭취한 탄수화물을 불태우기 위해 운동을 하러 나선다.
한편 이날 방송에는 데뷔 12년 차 지연이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하는 ON과 12년 지기 친구 아이유와 함께 보내는 OFF 일상이 공개된다.
빵순이 이혜성의 단내나는 OFF 일상은 10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tvN ‘온앤오프’에서 공개된다.
shinye@mk.co.kr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October 09, 2020 at 08:33AM
https://ift.tt/3d9vKxZ
`온앤오프` 이혜성, 명문대 출신의 특급 영어공부 비법 大공개 - 스타투데이 - 매일경제
https://ift.tt/2YtCdgj
No comments:
Post a Comment